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엑셀에 있는 데이터를 전체 복사 후, 메모장에 붙여넣기, 다시 전체 복사하여 새로운 엑셀 창에 붙여넣으신 후, [디자인프로9]에서 새로 저장한 엑셀을 불러오시기 바랍니다. 문제해결이 안되시는 경우 보다 자세한 원인파악을 위해서 죄송하지만 고객님께서 시간이 허락되실 때 저희 고객지원팀(1588-4952)으로 연락주시면 1:1 원격지원등으로 자세한 상담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제품 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https://blog.naver.com/puya2018/222809800907
폼텍내에서 수정을해도 띄어쓰기때문에 주소가 잘리는 현상이 수정되지않습니다 원인을 알수가없어서 답답하여 문의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