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공지사항
폼텍 초보자 가이드
자주묻는 질문(FAQ)
질문과 답(Q&A)
1:1 원격 고객지원
매뉴얼 모음
고객 맞춤형 라벨 제작
1:1 메일 문의
제품 구입처 안내
공지사항



 
 
공지 [안내] 폼텍 라벨, 친환경 패키지 변경 안내 2024-06-05 7733
공지 [안내] 보안등급 상향에 따른 비밀번호 수정 2023-11-01 5224
공지 [안내] 개인(신용)정보 이전 안내 2023-09-21 5524
공지 [안내] 한국폼텍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폼샵의 배송 시간 2022-05-02 16023
공지 [안내] 폼샵 배송비 정책 변경 안내 2021-06-29 22741
927 [안내] 2024년 하계휴가 기간 중 상담 및 쇼핑몰 운영 안내 2024-07-30 900
926 [안내] 2024년 5월 1일 근로자의 날 휴무 안내 2024-04-30 3597
925 [안내] 2023년 추석기간 폼샵 배송 및 서비스 운영 안내 2023-09-21 3278
924 [안내] 2023년 하계휴가 중 쇼핑몰 및 상담업무 축소운영 안내 2023-07-27 3257
923 [안내] 폼샵 리뉴얼을 위한 서비스 일시 중지 안내 2023-01-09 4155
922 [안내] 한국폼텍 웹사이트(폼텍, 폼샵) 시스템 교체에 따른 비밀번호 변경 안내 2022-12-19 5531
921 [안내] SNS 덤덤 이벤트 진행 2022-12-13 4255
920 [안내] 2022년 추석기간 온라인몰 배송 및 서비스 운영 안내 2022-09-07 7649
919 [안내] 한국폼텍(주) 회원약관 변경에 따른 안내 2022-08-16 19120
918 [안내] 2022년 하계휴가 중 쇼핑몰 및 상담업무 축소운영 안내 2022-07-26 8930
917 [안내] 폼텍 상품 소비자가격 인상 안내 2022-07-26 9081
916 [안내] 우체국 파업으로 인한 우체국 배송지연 안내드립니다. 2022-06-10 12398
915 [안내] 코로나 확진자 급증으로 인한 배송지연 안내드립니다. 2022-04-11 15312
914 [안내] 2022년 설 연휴기간 온라인몰 배송 및 서비스 운영 안내 2022-01-25 18943
913 [안내] 우체국 파업으로 인한 우체국 배송지연 안내드립니다. 2022-01-07 16509
912 [안내] 우체국 파업으로 인한 우체국 배송지연 안내드립니다. 2021-10-15 16894
911 [안내] 2021년 추석기간 온라인몰 배송 및 서비스 운영 안내 2021-09-14 14845
910 [안내] 2021년 하계휴가 중 쇼핑몰 및 상담업무 축소운영 안내 2021-07-27 14581
909 [안내] 경기도 안산지역 우체국 택배 배송 지연 및 접수 중지에 따른 배송안내 2021-06-24 15125
908 [안내] 폼텍 상품 소비자가격 인상 안내 2021-06-21 18740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