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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관련] 바뀐 엑셀자료 이용 방법
번호 : 12747 분류 : 자료관련 작성자 : Formtec 등록일 : 2012-05-30 조회수 :100324

 

안녕하세요. 폼텍입니다.
폼텍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존에 저장된 디자인 양식을 이용해 빠르게
새로운 엑셀 자료를 연결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 [파일] -> [열기]로 기존에 사용했던 자료가 연결된
   기존 디자인 파일을(*.dgf) 먼저 열어주세요.

 

2. [자료] -> [자료닫기]로 기존 디자인에 연결된 자료 
    연결을 먼저 끊어줍니다.

 

3. [자료] -> [자료관리] -> [엑셀 자료 열기]를 이용
 파일을 변환합니다.

 

4. [라벨디자인]을 버튼을 누릅니다.

 

5. [현재그룹 구성원] 및 [현재 편집중인 디자인파일]을 
선택하고 [적용] 버튼을 누릅니다.

 

6. [인쇄 항목 선택]창이 나타나면 [취소]버튼을 눌려주세요. 
 

7. 기존 디자인 파일에 새로운 자료가 연결되어 보여집니다.
(단, 기존 필드 명과 엑셀자료의 필드명이 동일할 경우)

 

기타 소프트웨어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지원팀으로 [전화문의]를 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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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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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자료를 이용해서 폼텍을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엑셀자료 자체가 수정되어서 만들어진 폼텍에 수정된 엑셀 자료 내역을 반영하여
출력하고자 합니다.
자료양이 많고 배치할 필드 수도 많아서 매번 재배치 하기가 어려운 상황인데...
방법이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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