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Q&A
폼텍 초보자 가이드
자주묻는 질문(FAQ)
질문과 답(Q&A)
1:1 원격 고객지원
매뉴얼 모음
고객 맞춤형 라벨 제작
1:1 메일 문의
제품 구입처 안내
공지사항



 
 
엑셀자료활용시
번호 : 5525 분류 : 기타 작성자 : 김유선 등록일 : 2004-01-29 조회수 :1750
엑셀파일을 변화하여 주소록을 만들었습니다.
[자료관리]창에서 제가 만든 필드외에 더 추가하여 필드를 만들 수 있나요?
엑셀로 변환한 후 폼텍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직접 다른 주소를 추가하고 싶은데 필드가 추가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좋아요 0
덧글 0
이전글 라벨 용지요!!
다음글 엑셀자료활용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