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김지은 고객님.
한국폼텍(주)입니다.
배송조회를 하셨는데 정보가 안나오신다구요.
현재 폼텍은 우체국택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우체국에 제품을 접수하면 우체국에서 데이타를 직접입력,
고객님께서 배송상황을 체크하실 수 있게 되는데요.
우체국에서 데이타를 입력하는 과정에서 약간 시간이 걸리게
되면 고객님과 같이 배송정보가 없다고 표시되기도 합니다.
오늘 오후쯤이면 배송상황을 보실 수 있겠습니다.
아니면 해당지역 우체국으로 전화연결하시어
배송번호를 알려주시면 자세한 배송상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국번없이 ☎1300)
설 연휴가 끝나고 이제 진정한 2004년이 밝았네요.
소원하시는 일 모두이루시구요.
항상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클릭하면 자꾸 없는 정보라고 나오는데요?-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