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저희 폼텍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으로 프린터 드라이버 오류인 것 같습니다.
[시작]-[설정]-[프린터]에서 현재 설치된 프린터 드라이버를
삭제하시고, 사용하시는 프린터 제조사의 홈페이지에서
최신 드라이버를 다운받아 재설치를 해 보십시오.
설치완료후 컴퓨터를 재부팅하시구요. 계속해서 같은
현상이 나타난다면, 프린터 사용자 매뉴얼이나 제조사
고객센터로 문의를 해 보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TEL:031-982-4952
고객지원팀:080-300-2100
> 프린트 명령을 내릴때마다 아래메세지가 계속해서 뜨면서
> 프린트가 않되네요 뭐가 문젠지 좀 알려주세요
> 프린트04x!:00001ca7의 모듈 ML8200.DRV에서 FORMTEC 일반 보호 오류 발생.
> Registers:
> EAX=ffff0000 CS=212f EIP=00001ca7 EFLGS=00000283
> EBX=009b0000 SS=55cf ESP=00007dc4 EBP=00007dcc
> ECX=bff20080 DS=5a57 ESI=00001000 FS=55ef
> EDX=aee44b67 ES=4b67 EDI=00000000 GS=0000
> BCS:EIP:에 바이트 수
> f3 a4 fc 07 5f 5e 8d 66 fe 1f 5d 4d ca 0a 00 8c
> Stack dump:
> 00011d26 4cf7ffa0 121e7e37 00804c7f 5a571000 4b670000 89ce7ede 01474c88 015f1364 00000000 004000f8 0f800000 d0380000 00800004 00804cf7 7e2c008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