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미지 크기 문제로 인한 인쇄 장애 해결방법 동영상 도움말 > > > https://www.youtube.com/watch?v=NNnHgbT0sFQ 이미지(사진) 원본 그대로 사용하시면서 디자인 시 크기만 작게 재조정해 주시는 경우 이미지의 고유 크기(용량)가 그대로 유지된 채 1개 이미지 용량 x 라벨 수량 만큼 전체 이미지 크기가 증가되기 때문에 간혹 임시 저장소, 프린터 메모리등 리소스 부족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사용하신 이미지 크기(용량)를 최적화 (리사이징)해 주실 필요가 있습니다. 디자인 이지의 경우 이미지 편집 또는 뷰어 소프트웨어를 이용. 크기를 적정크기 [화면에서 보시는 크기보다 약간 크게]로 삽입하여 적절히 줄여주신 후 사용) * 사용하시는 이미지 형식을 jpg 를 권장합니다. *모든 칸 동일한 이미지면, [페이지 전체 붙여넣기] 하지 마시고 첫번째 한 칸만 이미지를 삽입 후, 인쇄 미리보기에서 [용지단위]에 클릭하시면 오류를 최소화 하실 수 있습니다. 그래도 문제해결이 안되는 경우 고객님께서 시간이 허락되실 때 고객지원센터(1588-4952)로 연락주시면 1:1 원격지원등으로 자세한 상담을 드리겠습니다. 기타 제품 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라벨 디자인 제작 후 인쇄를 하고자 하는데, 몇 번이나 같은 화면이 반복 됩니다. 완전하게 삭제 후 재제작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같은 현상이 반복됩니다.
메모리 리소스가 부족하여 이 명령을 처리할 수 없습니다. 라는 문구가 계속하여 뜨는데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