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폼텍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폼텍홈페이지 상단에
고객지원 > 질문과 답(Q&A)에 가시면
공지 첫번째 [에러문의] 혹은 아래 주소 클릭
http://www.formtec.co.kr/cs/cs_qna.html?board=qna&mode=read&id=10604&kw_name=&kw=&page=
☞ 디자인 프로 8(8.0.0.7) 윈도우 8, 7, Vista, XP 설치용...
클릭하여 바탕화면에 저장하신 후 저장된 파일로
설치 해 보시기 바랍니다.
기타 제품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저희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오류 1327, 유효하지 않은 드라이브 : J:\ 라고 뜨네요...
FAQ에 나온 방법대로 레지스트리 삭제까지 해봤는데도 여전히 똑같이 떠 버립니다.
해결 방법 좀 알려주십시오..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