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소프트웨어 사용과 관련해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소프트웨어의 비정상 종료는 1차 문의해주신 글에
답변을 드린 내용처럼 수정이 완료되었습니만
고객님께서는 동일 증상이 계속 나타나고 계신다면
아마도 다른 원인에 의한 문제가 아닌가 추측이 됩니다.
1차 답변 후 증상을 파악하고자 고객님께 유선으로
연락을 드렸습니다만 기재해 주신 전화번호 오류로
인해 통화가 이루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시간이 허락되실 때 저희 고객지원팀
[1588-4952(내선101번)]으로 전화상담을 주시면
증상과 원인을 파악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소프트웨어 제작직원에게 충고합니다만
좀더 신경을 써주세요
비정상적으로 종료가 되고 있는데 뭘 아무문제가 없다고 하는지...
비정상적으로 종료가 되면서 컴퓨터가 갑자기 먹통이 되면서
업무에 지장이 많습니다.
이해가 안갑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