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먼저 소프트웨어 사용과 관련해 고객님께 불편과 심려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해주신 [디자인 프로 7]의 비정상 종료 문제는
오류에 대한 원인 규명이 되어 현재 최신 버전(7.1.2.4)에는
수정이 완료되어 해결된 상태입니다.
바탕화면의 기본 [내 문서]폴더 속성을 다른 드라이브(D,E..) 또는
다른 폴더명으로 지정해 주셔도 현재는 종료에 아무런 문제가
없도록 수정되었습니다. (자동 업데이트 중)
고객님께서 종료에 대한 문제가 계속 발생하시는 경우이시라면
원도우의 다른 환경적 원인일 수 있습니다만 우선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디자인 프로 7]을 재설치해 보셨으면 합니다.
1.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 - [Formtec Design Pro 7]
먼저 제거하신 후
2. 원도우 [시작] - [실행] - regedit 입력하고 [확인]

- 레지스트리 편집기 창에서 [HKEY_CURRENT_USER\Software\Formtec] 찾아
Formtec 폴더를 1회 클릭하고 마우스 왼쪽 버튼으로 눌러 삭제해 주세요.
.jpg)
3. 레지스트리 편집기 창을 닫아 주시고.
4. 홈페이지 - 다운로드 - Formtec Design Pro 7 바탕화면으로
다운로드 받아 재설치해 주세요
고객님께는 업무가 시작되는 월요일 유선으로 연락드려 보다 자세한 상담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디자인프로7의 비정상적 종료를 해결하십시요.
몇번씩 재설치 했고 여러컴퓨터에서 동일한 현상이 발견됩니다.
이거 해결하기가 그렇게 어렵습니까.
아래에 검색을 해보니 내문서 폴더가 C에 경로설정이 되어있어야 이런 문제가 없다고 나와있던데..
이것이 문제의 원인이라면 귀사의 프로그래머 능력이 심히 의심이 됩니다.
보통 컴퓨터에 하드가 2개이상인데
C에 시스템 D에 데이터가 저장되기 마련이고
C에 내문서의 경로가 지정되지 않았다고 비정상적 종료가
되고 저장이 안되는 소프트웨어가 어디있습니까.
소프트웨어 제작한 직원의 수준의 아주 의심스럽습니다.
디자인프로를 이용할때마다 내문서의 경로를 D에서 C로 변경해야하는 웃지못할
상황에 폼텍레이블 구입한 직원을 아주 그냥..
이거원.. 그 방대한 양의 자료를 C로 옮겨합니까.?? 이거 뭐..
그리고 FAQ에 있는 그대로 내문서를 C로 설정하고 프로7의 경로설정도 변경했습니다만
같은 현상은 반복됩니다.
완전 코메디도 아니고.
폼텍용지를 쓰는 이유가 소프트웨어를 활용한 편리한 편집이라고 알고 있는데
소프트웨어가 버그 투성이니 구입한 폼텍 전제품을 아주 쓰레기통에 처박아 버리라고
직원들에게 호통을 쳤습니다.
대표이사가 뭐하는 분인지 이런 고객들의 불만하나 챙기지 못하고 사업을 하시는지 모르겠습니다.
대한민국에 이따위 소프트웨어하나 제대로 못만들어 소비자를 기만하는 폼텍 정말 화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