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Q&A
폼텍 초보자 가이드
자주묻는 질문(FAQ)
질문과 답(Q&A)
1:1 원격 고객지원
매뉴얼 모음
고객 맞춤형 라벨 제작
1:1 메일 문의
제품 구입처 안내
공지사항



 
 
[에러문의] 자동 업데이트
번호 : 10909 분류 : 에러문의 작성자 : Formtec 등록일 : 2008-02-13 조회수 :3573

안녕하세요.
저희 폼텍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 컴퓨터에서 [디자인 프로 7]의 업데이트 정보파일에
관련된 오류 현상으로 보여지십니다.

원도우 제어판에서 [디자인 프로 7]을 제거하신 후 홈페이지에서
최신버전을 다운로드 받아 재설치해 보시거나 [디자인 프로 7] 메뉴 바
[파일]-[환경설정]-[업데이트]-(프로그램 실행시 마다 업데이트 확인)의
체크를 해제하시고 사용해 보셨으면 합니다.

기타 소프트웨어 사용과 관련 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저희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전화문의를 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언제부터인가 디자인프로7을 종료하면 프로그램이 업데이트 되었다고 나오고
확인 단추 누르면 업데이트 시작한다고 나와 또 확인 누르면 업데이트 내용이
없다고 나오고 확인 누르면 업데이트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졌다고 나옵니다.ㅡ.ㅡ

무엇이 잘못된 건지 모르겠습니다...





 좋아요 0
덧글 0
이전글 자동 업데이트
다음글 자료파일을 잃어버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