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Q&A
폼텍 초보자 가이드
자주묻는 질문(FAQ)
질문과 답(Q&A)
1:1 원격 고객지원
매뉴얼 모음
고객 맞춤형 라벨 제작
1:1 메일 문의
제품 구입처 안내
공지사항



 
 
[에러문의] Application Error
번호 : 10875 분류 : 에러문의 작성자 : Formtec 등록일 : 2008-01-25 조회수 :3835

안녕하세요.
저희 폼텍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선 저희 폼텍을 사용하시면서 나타나는 현상에
대해서는 윈도우XP 를 사용하시면서 서비스팩 1만
설치가 되었다면, 아래의 데이터베이스 관련된
부분을 설치를 해 주시면 해결이 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원도우 XP 서비스 팩 2 이상의 환경과 대부분의
업데이트 설치 환경을 권장합니다.)

폼텍 홈페이지에서 [소프트웨어]-[관련/패치 소프트웨어]-
[폼텍 패치]에서 [Microsoft MDAC 2.8]를 다운받아 설치를
하신 후 재부팅을 하시고, 다시 한 번 프로그램을 실행해
보셨으면 합니다.


만약 같은 현상이 계속해서 나타난다면, 디자인 프로 7의
독자적인 문제가 아니라 시스템에서 특정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불러오는 시스템 파일 에러일 가능성이 크구요.
이런 경우에는 폼텍 프로그램을 재설치를 하셔도 항상 같은
에러가 발생하기 때문에 원도우의 재설치 또는 다른 컴퓨터에서
사용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저희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전화문의를 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디자인프로7을 설치해서 실행하면

Microsoft 에러(오류보고 보낼지 말지 물어보는거 있지요 왜)가 뜬다음

"보내지 않음"을 클릭하면 다음과 같은 에러메시지가 뜨는데, 확인을 클릭하면
프로그램이 없어집니다.

Application Error
Exception EOleSysError in module DesignPro7.exe at 000C70CD.
지정된 프로시저를 찾을 수 없습니다.

아직 XP 서비스팩1을 쓰고 있는데 사실 Windows Media Player로 재설치가 안되는 들 이런 저런 문제들이 있지만 XP를 새로깔기 귀찮아서 버텨오고 있습니다만,
폼텍은 아예 실행이 안되네요.

XP새로까는거 이외에 다른 방법은 없을까요?





 좋아요 0
덧글 0
이전글 Application Error
다음글 cd를 만들고 잇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