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Q&A
폼텍 초보자 가이드
자주묻는 질문(FAQ)
질문과 답(Q&A)
1:1 원격 고객지원
매뉴얼 모음
고객 맞춤형 라벨 제작
1:1 메일 문의
제품 구입처 안내
공지사항



 
 
[에러문의] 솔직히, 실망입니다..
번호 : 10867 분류 : 에러문의 작성자 : Formtec 등록일 : 2008-01-23 조회수 :3739


안녕하세요.
저희 폼텍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께 먼저 저희 폼텍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시면 겪으신
많은 어려움과 고충에 대해 깊이 머리 숙여 사과드리겠습니다.
 
이번 주 몇가지 소프트웨어 개선사항을 수정하여 업데이트를
실시하였으나 저희가 내부적으로 미처 발견 못했던 몇가지
문제점이 발견이 되었습니다.

특정 편집상태에서 파일 저장과 관련한 사항은 현재 정확한
원인을 분석, 해결중이며 지적해 주신 프로그램 비정상적 종료 현상은
특정 원도우 환경(특정 원도우 XP 프로페셔널)에서만 나타나는 문제로
내부적으로 현재 파악하고 있습니다. 보다 정확한 원인을 분석하여
빠른 시간안에 문제점을 해결해 보도록하겠습니다.

그 동안 폼텍에서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개발하여 여러가지 확장자를
상호 읽어들여 사용하실 수 있도록 파일 호환에 역점을 두었습니다만
이 문제가 여러 고객님들께 혼란을 끼쳐드린 것 같아 죄송할 따름입니다.
향후 개선점을 찾아 파일 확장자에 따른 혼란을 최대한 방지할 수 있도록
연구,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폼텍 디자인 프로 7..

지금까지 라벨링 작업 후에 저장을 하니까,
라벨링 내용들이 막 지워지더군요.. -_-;;

놀라서 바로 복구 (취소)를 해 봐도 변함없는...
결국, '다시 작성해야 겠다' 생각한 다음, 다시 해 보려고 Alt+F4 키로 종료를 했더니, 저장하겠냐고 물어 오더군요.. 당연히 Y를 눌렀더니. 변함없이 계속 켜져 있는 프로그램.. -_-;;

네번이나 계속 되어 짜증이 나서, 저장하겠냐고 물어볼 때 이번에는 'N'을 눌렀더니.. 바로 나오더군요.. -_-;;

수정해서 다시 쓰려고 열어보니까..
빈 페이지라도 나와야 하는데..
아무것도 안 나오는 프로그램..
정말 화가 납니다..

예전에 제가 올렸던 제안들 - 아주 기본적인 사항 -
(http://www.formtec.co.kr/center/center_suggest.html?board=bbs_customer_suggest&mode=read&id=1936&kw_name=name&kw=김성수&page=)

에 대해서는 거의 업그레이드가 안 되어 있는데다,


이젠 열기/닫기/저장 조차도 안 되는 프로그램..

만약 제 시스템이 문제가 있다면 할 말 없겠지만,
포맷한지 3~4일 밖에 안 된 컴퓨터인데도 이런 문제가 발생한다면..
소프트웨어에 엄청난 의문을 제기할 수 밖에 없겠는데요?


덧붙여..
확장자... 대체 a부터 z까지 만드실 요량이십니까?
엄청 혼동됩니다..

특히나 저처럼 폼텍 초기 부터 지금까지 계속 사용해 온 사람들은,
저장할 때 마다, 매번 확장자까지 신경써야 하니...





 좋아요 0
덧글 0
이전글 솔직히, 실망입니다..
다음글 일어 엑셀문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