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저희 폼텍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주신 사항으론 폼텍 [디자인 프로 7]과 [설치된 프린터 드라이버]와
연관 관계에서 발생하는 문제로 추정이 되십니다.
고객님께서 편하신 시간대에 저희 고객지원팀 상담원과
1:1 원격지원등으로 자세한 상담을 받아 보셨으면 합니다.
1:1 원격지원 상담 신청 페이지 > > >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저희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전화문의를 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전에 쓸 때는 이상없이 잘 썼었는데
이번에 컴을 포맷하고 난뒤 다시 프로그램을 설치했는데 인쇄가 되지 않고 있네요
인쇄 미리보기까지는 이상없이 되는데
인쇄를 하려고 하면
다른이름으로 저장하라는 화면이 나타나고 인쇄가 진행되지 않고 있습니다.
어떤 문제인지 궁금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