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Q&A
폼텍 초보자 가이드
자주묻는 질문(FAQ)
질문과 답(Q&A)
1:1 원격 고객지원
매뉴얼 모음
고객 맞춤형 라벨 제작
1:1 메일 문의
제품 구입처 안내
공지사항



 
 
[인쇄관련] 프린트 오류
번호 : 15802 분류 : 인쇄관련 작성자 : Formtec 등록일 : 2023-01-16 조회수 :279

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죄송하지만 문의하신 증상만으론 원인 및 문제 해결  

방법을 안내해 드리기에는 어려움이 있을 것 같습니다.

 

시간이 허락되실 때 저희 고객지원팀(1588-4952)으로  

연락주시면 1:1 원격지원등으로 자세히 상담 드리겠습니다.

 

기타 제품 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기존에 사용하던 프린터와 양식을 그대로 프린트를 하려고 하는데

프린트 드라이버도 재 설치 해보았으며

폼텍 디자인 프로 9 을 통해서만 인쇄가 되지 않습니다.

소프트웨어 내부에서 설정을 만져야 하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df Creater 통해서 인쇄 눌러도 pdf파일로 생성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아요 0
덧글 0
이전글 프린트 오류
다음글 2공바인더같은 두꺼운 바인더에 쓸 라벨지 찾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