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Q&A
폼텍 초보자 가이드
자주묻는 질문(FAQ)
질문과 답(Q&A)
1:1 원격 고객지원
매뉴얼 모음
고객 맞춤형 라벨 제작
1:1 메일 문의
제품 구입처 안내
공지사항



 
 
[사용방법] 데이터 파일이 열려있지 않습니다. 오류창
번호 : 15220 분류 : 사용방법 작성자 : Formtec 등록일 : 2021-04-18 조회수 :608

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Microsoft AccessDatabaseEngine 2010 이라는 엑셀자료
변환기가 문제가 생긴 것 같습니다.

윈도우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에서 "디자인 프로 9"과
"Microsoft AccessDatabaseEngine 2010"을 같이 제거 한 후
폼텍 홈페이지에서 디자인 프로 9 최신버전을 다운로드받아
재설치해 보셨으면 합니다.


기타 제품 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폼텍 디자인 프로9에서 자료 만들고 인쇄 미리보기 하려는데
자꾸 데이터 파일이 열려있지 않습니다. 라는 오류창이 뜹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좋아요 0
덧글 0
이전글 데이터 파일이 열려있지 않습니다. 오류창
다음글 유해물질 관련 자료 요청 件