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Q&A
폼텍 초보자 가이드
자주묻는 질문(FAQ)
질문과 답(Q&A)
1:1 원격 고객지원
매뉴얼 모음
고객 맞춤형 라벨 제작
1:1 메일 문의
제품 구입처 안내
공지사항



 
 
[에러문의] 자꾸 프로그램을 깔라고 나와요
번호 : 15214 분류 : 에러문의 작성자 : Formtec 등록일 : 2021-04-13 조회수 :596

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Microsoft AccessDatabaseEngine 2010 이라는 엑셀자료
변환기가 문제가 생긴 것 같습니다.

윈도우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에서 "디자인 프로 9"과
"Microsoft AccessDatabaseEngine 2010"을 같이 제거 한 후
폼텍 홈페이지에서 디자인 프로 9 최신버전을 다운로드받아
재설치해 보셨으면 합니다.


기타 제품 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화일을 불러오기 하려는데, 필수 프로그램을 깔으라고 해서 깔아도 깔아도 메시지가 계속 뜨고,
더이상 진행이 안됩니다.
네이버 다운로드 평가에도 이미 문제지적했던데 문제가 해결이 안되네요.





 좋아요 0
덧글 0
이전글 자꾸 프로그램을 깔라고 나와요
다음글 바코드 프린터시 문의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