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한가위 연휴를 맞이하여, 일부 서비스의 휴무에 대해서 안내 드립니다. =========================================================== [쇼핑몰 운영 및 고객센터(프로그램 상담) 운영관련 업무] - 휴무기간 : 2019년 9월 12일(목)-13일(금) - 업무내용 : 휴무기간 중 전화상담, 배송,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업무가 중단됩니다. (단, 휴무기간 동안 신청하신 전자세금계산서는 16일(월) 이후에 발행됩니다.) - 휴무 기간에도 쇼핑몰 주문은 정상적인 주문이 가능합니다. =========================================================== 아울러, 택배사의 추석 물류 처리 관계로 9월 10일(화) 14:30 이후 주문 건은 배송이 늦어질 수 있는 점 함께 안내드립니다. 가족과 함께하는 풍요롭고 즐거운 한가위 되시기를 한국폼텍 가족 모두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폼텍 임직원 일동 올림 ===================== [폼텍제품 이용 관련] ▶ FAQ(자주묻는 질문) [폼텍/웍스 오프라인 판매처] ▶ 폼텍 판매처 확인하기 ▶ 웍스 판매처 확인하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