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공지사항
폼텍 초보자 가이드
자주묻는 질문(FAQ)
질문과 답(Q&A)
1:1 원격 고객지원
매뉴얼 모음
고객 맞춤형 라벨 제작
1:1 메일 문의
제품 구입처 안내
공지사항



 
 
[안내] 2022년 하계휴가 중 쇼핑몰 및 상담업무 축소운영 안내
번호 : 920 등록일 : 2022-07-26 조회수 :6090

안녕하세요. 한국폼텍(주)입니다.

 

한국폼텍의 하계휴가로 인하여, 쇼핑몰 등의 고객 전화상담 업무가  

일부 축소 운영됨을 안내 드립니다.

 

=======================================

 

▶ [한국폼텍 하계휴가 운영안내]

  하계 휴가기간 : 8월 1일(월) ~ 8월 3일(수)

 

* 고객 전화상담 운영 :  

상담시간 (오전 8시 ~ 오후 6시) 정상운영,

상담인원 축소운영.

 

* 쇼핑몰 주문 및 배송 : 정상운영

* 전화주문(080-301-2100), 환불 및 교환 문의 : 미운영

* 전자세금계산서는 8월 4일(목)부터 발행 예정

=======================================

 

휴가 기간 동안 잘 충전하여,  

더욱 좋은 서비스와 상품으로 찾아 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덧글 0
이전글 [안내] 한국폼텍(주) 회원약관 변경에 따른 안내
다음글 [안내] 폼텍 상품 소비자가격 인상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