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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내] 우체국 파업으로 인한 우체국 배송지연 안내드립니다.
번호 : 913 등록일 : 2021-10-15 조회수 :14052

안녕하세요! 한국폼텍 입니다.

우체국 파업으로 인한 우체국 배송지연 안내드립니다.

 

 

- 다음은 우체국 파업에따른 우체국 서비스 제한 내용 입니다.-

 

< 파업 참여 시 : 계약업체별 물량제한(쿼터제) 시행 >

ㅇ 기간 : ’21. 10. 19.(화) 접수부터

ㅇ 대상 : 계약소포 우편물

ㅇ 제한내용 : 접수물량제한(쿼터제), 신선 식품등 시한성 계약소포 접수중지

ㅇ 전체 소포 배달지연

 

 

 

전국택배노동조합산하 전국택배노조 우체국본부소속 소포위탁배달원의 파업으로

부득이 폼샵의 배송이 지연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우체국파업기간 동안 폼샵에서 주문, 결제는 가능하지만, 배송은 우체국 택배 업무가  

정상화되기 전까지는 지연되므로 폼샵의 상품 구매 시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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