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간혹 외국산 백신 또는 윈도우 기본 백신프로그램(디펜더)으로 인해 동작이 정상적이지 않을때가 있습니다. 실행 중인 보안(백신) 프로그램을 종료해 주시고 프로그램 실행 부탁드립니다. 그래도 문제해결이 안되는 경우 고객님께서 시간이 허락되실 때 고객지원센터(1588-4952)로 연락주시면 1:1 원격지원등으로 자세한 상담을 드리겠습니다. 기타 제품 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폼텍 디자인 프로 9으로 바코드를 삽입할시 cannot create file이라고 뜨며, 액세스가 거부되었다고 뜹니다. 일주일 전까지 문제없이 사용하였는데, 갑자기 오류가 뜨면서 삽입이 안되네요. 어떻게 해아 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