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Q&A
폼텍 초보자 가이드
자주묻는 질문(FAQ)
질문과 답(Q&A)
1:1 원격 고객지원
매뉴얼 모음
고객 맞춤형 라벨 제작
1:1 메일 문의
제품 구입처 안내
공지사항



 
 
[제품] 오류문의
번호 : 14731 분류 : 제품 작성자 : sms0264 등록일 : 2019-12-06 조회수 :1081
현재 윈도우10 사용중인데요.
폼텍8 사용중인데 인쇄미리보기 하면은 cannot open clipboard:엑세스가 거부되었습니다 라는 메세지가나와서 켜져있는데 모든 창을 닫고 해도 똑같아요.
일단 폼텍 실행시 DB원본 파일위치가 변경되었다고나오는데 어떻게 설정해야되나요?
다른컴퓨터인 윈도우7에서 실행시 정상적으로 사용이되요.



 좋아요 0
덧글 0
이전글 3118 일러스트 파일 공유
다음글 오류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