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보다 자세한 원인파악을 위해서 죄송하지만 고객님께서 시간이 허락되실 때 저희 고객지원팀(1588-4952)으로 연락주시면 1:1 원격지원등으로 자세한 상담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하위 주의사항과 사용방법을 참조해 보셨으면 합니다. 엑셀 자료 파일을 만들 때 주의 사항 > > > 자료마법사 기능을 사용하지 않고 1. [디자인 프로 9]을 실행하고 용지를 선택해 주세요 [자료]에서 [자료관리]를 클릭합니다. 2. 자료관리창에서 [자료 열기]를 클릭합니다. 자료열기창이 뜨면 엑셀 데이터가 있는 위치를 지정한 후, [열기]버튼을 클릭합니다. 3. [사본으로 저장]창이 뜨면 저장합니다. 4. 엑셀자료가 올바르게 변환되었는지 확인한 후, 왼쪽 상단 [라벨디자인]을 클릭합니다. 5. 인쇄할 항목 창이 뜨면 필드목록에 있는 필드를 더블 클릭하거나, [필드추가] 아이콘을 눌러 라벨에 배치합니다. 필드배치가 끝나면 [확인]버튼을 클릭합니다. 6. [홈]에서 [인쇄미리보기]확인 후, [인쇄]버튼을 눌러 출력합니다. 기타 제품 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저희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를 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라벨용지 3108에 주소지 라벨인데 자료 마법사에서 파일경로로 자료를 선택하면 이러한 오류 내용이 올라옴.
오류 사항: 입력한 값이 이 테이블이나 목록에 대해 정의된 설정을 위반하므로 변경 내용을 기록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값이 최소값보다 작거나 최대값보다 큽니다. 오류를 해결하고 다시 시도하십시오. 라는 오류문이 올라옵니다.
오류에 대한 부분만 나오고 해결방안이 나오지 않아서 막막 합니다. 이럴 경우에 어떻게 해결하여야 됩니까.? 구체적인 해결방법을 알려주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