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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쇄관련] Printer is not currently printing 등 문제/과거 기술지원 중 해상도 조정으로 문제 해결 된 건
번호 : 14648 분류 : 인쇄관련 작성자 : Formtec 등록일 : 2019-09-08 조회수 :2248

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일부 캐논복합기 기종에서 Printer is not currently printing 발생

<디자인 프로에서 윈도우 제공용 캐논 드라이버 V4 버전과 호환성 문제>

 

예시) Cannon MF633C/635C 기종

 

1. 먼저 실행중인 디자인 프로를 종료.

 

2. 윈도우 – 설정 - 장치 – 장치 및 프린터 – 해당 프린터(오른쪽마우스 프린터 설정) – 고급 – 드라이버

 

3. 기존 Canon 드라이버가 있는 경우

  Cannon MF633C/635C UFR ll V4 를 Cannon MF633C/635C UFR ll 로 드라이버 변경 

  또는 새 드라이버 버튼을 이용해 Canon - Cannon MF633C/635C UFR ll 선택

 

기존 Canon 드라이버가 없는 경우

 

1. 캐논 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사이트(https://www.canon-bs.co.kr)  -> 고객센터   -> 다운로드 센터 

   -> 제품검색(1차,2차, 제품명 선택)

 

예) 복합기 > 소형레이저복합기 > MF633Cdw > 운영체계 : 윈도우 10 64 bit

   -. MF633Cdw ( 복합기 ) MF Drivers (UFR II, Generic Plus PCL6/PS3, FAX, ScanGear)

    

2. 다운로드 받아 압축해제 후

  

3. 위 이미지의 [새 드라이버] - [다음] - [디스크 있음] 

   > intdrv > UFRII > korean > x64 > Driver > CNLB0OA64.INF 파일을 지정하여 설치

   > DRIVERS(사용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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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하신 인쇄 해상도 조정 방법을 먼저 설명 드리면 

윈도우 10 - [설정] - [장치] - 우측(장치 및 프린터) - 해당 프린터의 [프린터 속성] - 

[기본설정] - 인쇄품질(600dpi) : 프린터 드라이버에 따라 메뉴는 다를 수 있습니다. 



[operation not supported on selected printer] 또는 [there is no default printer currently selected], 

[Printer is not currently printing]의 에러 메시지는 사용중이신 프로그램에서 기본 프린터의 연결 설정을 

체크했을때 미확인 상태이거나 사용할 프린터 드라이버의 오류로 인해 나타날 수 있는 메시지입니다.   

 

** 최근 고객님이 사용하시는 캐논 프린터복합기 기종에서 같은 오류가 발생하고 있어

 저희쪽에서도 원인을 파악 중에 있습니다. 

 



우선 고객님의 컴퓨터에 여러 대의 프린터가 설정되어 있는 경우, (가상 팩스, 가상 프린터 포함)   

1. 원도우 -> 제어판 -> 프린터 및 팩스 -> 기본 프린터를 다른 프린터로 지정하신 후 다시 사용할 프린터로 재지정해 보셨으면 합니다.   

2. 그런 다음 폼텍 디자인 프로에서 [홈]-[인쇄미리보기]창   상단에 기본 프린터를 다시 한번 확인해 보시고요.   

3. 동일한 증상이 계속 발생 할 경우 원도우에서 제공되는   기본 프린터 드라이버 말고 프린터 제조사에서 최신 

  프린터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아 재 설치해 보셨으면 합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 조치를 하셨는데도 해결이 안되시는 경우   
 


**PDF파일로 변환 후 인쇄 방법   
 


1. [디자인 프로 9]에서 디자인을 완료하신 후     

2. 메뉴 바 [홈] -> [인쇄미리보기]     

3. [인쇄미리보기]창 상단에서 PDF 관련 변환 드라이버를 선택하시고     

4. [인쇄] 버튼을 누르시면   

5. 다른 이름으로 PDF 파일로 저장 메시지창이 나타납니다.   

6. 저장위치 및 저장할 파일 이름을 입력하신 후 저장하시면 됩니다.    

 

 

해결방법이 나올 때까지 PDF로 저장하여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기타 제품 이용과 관련해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를 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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