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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프트웨어] Printer is not currently printing 등 문제/과거 기술지원 중 해상도 조정으로 문제 해결 된 건
번호 : 14649 분류 : 소프트웨어 작성자 : leeminhyung 등록일 : 2019-09-08 조회수 :1431
안녕하세요, 폼텍 기술지원 담당자님

아래 붙여넣기 한 글은 예전에 질문했던 글입니다.
그런데 게시판 통해서 얻은 답은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1:1 원격 고객지원을 통해서, 당시 지원주셨던 분이 프린터와 관련된 인쇄해상도(DPI)등을 수정하시더니 제대로 나왔습니다. 제 기억이 맞다면, 그게 인쇄 설정에서 인쇄해상도를 수정하셨던것 같은데, 지정하셨던 해상도 값 등이 기억나지 않습니다.

제가 평일에 1:1 원격 고객지원을 할 수 없어서 부득이하게 글을 올리며, 그 당시 고객지원 담당자님께서 인쇄해상도(DP) 등을 수정하셨던 과정을 답변부탁드립니다. 제가 별도로 야간에 해보겠습니다.

현재 이용 중인 OS 는 윈도우즈10이며, 디자인프로9을 쓰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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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폼텍 기술지원담당자님

폼텍 프로그램을 잘 쓰고 있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프린터 기종은 CANON MF663C 입니다.
설치하고자 하는 프로그램은 폼텍 디자인프로 9 입니다.

컴퓨터를 새로이 포멧하였기에, 폼텍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현재 문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새로운 하드디스크이기에 타 프로그램과 충돌될 일도 없고,
프린터 드라이버도 가장 최신의 것으로 업데이트하였음에 불구하고
인쇄 버튼을 누르면 Printer is not currently printing 이 뜹니다.

ACROBAT PDF 가 설치되어 있는 바, 가상프린터의 영향이 있을 수도 있어,
프린터 기본 설정이 다른 가상 프린터인지도 확인하였으나, MF663C로 기본설정이 되어있습니다.
폼텍 디자인프로9의 출력에서 어떤 프린터가 기본인지 확인하였는데 MF663C가 기본입니다.

허나, 인쇄 버튼을 누르면 Printer is not currently printing 이 뜨며, 프로그램은 프리징 상태로 되버립니다. 이 경우 프로그램 강제 종료로만 프로그램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2. 앞서 적은 바와 같이 ACROBAT 의 PDF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고, 포멧 이후 가장 필요한 UTLITY 프로그램을 다수 설치한 상태입니다.

하여, 또 다시 포멧을 하고, 이번엔 타 프로그램보다 폼텍 디자인 프로9을 설치해보자 하였습니다.
포멧 이후, 가장 먼저 폼텍 디자인 프로 9을 설치하고, 출력을 하였음에 불구하고,
또 다시 인쇄 버튼을 누르면 Printer is not currently printing 이 뜹니다.

이렇게 까지 했는데 문제가 생깁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3. 출력에 문제가 있는 것을 제외하고, 파일 편집 등은 정상적으로 이루어집니다.

4. 질문 전에 폼텍 사이트에서 동일한 문제로 어려움을 겪은 유저가 없나 검색을 해보았는데,
과거 다른 유저도 저와 같은 불편함을 겪은 것이 검색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는지 말씀 주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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