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폼텍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해주신 증상으로보아 원도우 환경에서 [디자인 프로 9]
필수 환경파일이 설치경로에 쓰기를 못하는 문제인 것으로 추측이 됩니다. (해당 경로의 쓰기권한 문제 또는 윈도우 디펜더 백신에 의한 자동삭제 일 수 있습니다.)
죄송하지만 고객님께서 시간이 허락되실 때 저희 고객지원팀(1588-4952)으로 연락주시면 1:1 원격지원등으로 자세한 상담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제품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디자인 프로 9설치하면 유효한 경로가 아니라고 경로 이름 정확히 입력했는지, 파일이 있는 서버에 연과되었는지를 확인하라하는데 어떻게 된건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