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Q&A
폼텍 초보자 가이드
자주묻는 질문(FAQ)
질문과 답(Q&A)
1:1 원격 고객지원
매뉴얼 모음
고객 맞춤형 라벨 제작
1:1 메일 문의
제품 구입처 안내
공지사항



 
 
[인쇄관련] 제품불량관련
번호 : 14594 분류 : 인쇄관련 작성자 : Formtec 등록일 : 2019-06-27 조회수 :749

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해주신 LS/lQ-3510은 일반지가 모조지로 잉크젯/레이저
프린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코팅과는 연관이 없는 제품입니다.

 

증상으로 미루어보아 사용하신 레이저프린터 정착기의 특정부분(오른쪽 8cm)에서
일정 온도도 가열을 해 주지 못해 나타나는 현상으로 보여집니다.
정품토너를 사용하면서 토너가 떨어지거나 묻어나는 현상은
일반지(복사지)와는 결과물이 다를 수 있는데요.

 

라벨지의 경우 용지표면 특수코팅처리+일반지+점착제+...+후지등으로
이루어져 있고 용지 두께가 일반지와는 차이가 있어(1.5배 두꺼움)
프린터에서 열을 이용. 토너를 정착시키는 과정에서 흡착 온도부족으로
인한 현상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우선 [파일]-[인쇄미리보기]-[프린터설정]-[속성]이나
[등록정보]에 들어가셔서 용지의 종류를 라벨지 또는 중량지,
카드지등으로 설정을 변경 해 주시면 용지종류에 따라 프린터에서
급지속도를 다르게하여 이 같은 현상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제품 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폼텍라벨 3510 제품의 세로방향 우측의 80미리정도 코팅불량으로 인한 잉크 흡수 안되어 번짐 발생

2장중 1장꼴로 이런한 현상이 지속

이로인해 프린터 드럼에 잉크가 묻어있어 다른 인쇄물에도 영향을미치고 프린터 고장원인이됨

사진을 전송할수 있는 메일 주소나 연락 남겨주시면 사진 발송 해드리겠습니다.

우측 하단에 적힌 제품 LOT NO. 는 03A4211 입니다.

확인후 조치 부탁드립니다.





 좋아요 0
덧글 0
이전글 제품불량관련
다음글 일괄배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