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Q&A
폼텍 초보자 가이드
자주묻는 질문(FAQ)
질문과 답(Q&A)
1:1 원격 고객지원
매뉴얼 모음
고객 맞춤형 라벨 제작
1:1 메일 문의
제품 구입처 안내
공지사항



 
 
[에러문의] 에러관련 질문드립니다.
번호 : 14582 분류 : 에러문의 작성자 : Formtec 등록일 : 2019-06-17 조회수 :1144

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윈도우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에서 "디자인 프로 9"과
"Microsoft AccessDatabaseEngine 2010"을 같이 제거 한 후
폼텍 홈페이지에서 디자인 프로 9 최신버전을 다운로드받아
재설치해 보셨으면 합니다.


기타 제품 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엑셀러 정리된 자료를 불러 올때

"여러단계 OLE DB 작업을 하는 동안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각 OLE DB상태 값이 있으면 확인해 보십시오. 완료된 작업이
없습니다. "

라는 에러가 뜹니다.

파일에 문제가 있나 생각해 봤지만 유독 제 컴퓨터에서만

저런 메세지가 뜨고 다른 컴퓨터에서는 잘되더라구요.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좋아요 0
덧글 0
이전글 에러관련 질문드립니다.
다음글 기존인쇄 덧댐용으로 출력해서쓰려고 하는데 다 비치네요.. 두꺼운 용지가 따로 나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