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Q&A
폼텍 초보자 가이드
자주묻는 질문(FAQ)
질문과 답(Q&A)
1:1 원격 고객지원
매뉴얼 모음
고객 맞춤형 라벨 제작
1:1 메일 문의
제품 구입처 안내
공지사항



 
 
[인쇄관련] 안녕하세요 인쇄관련 질문좀 드릴게요..^^
번호 : 14550 분류 : 인쇄관련 작성자 : Formtec 등록일 : 2019-05-15 조회수 :1209

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증상 기종 : HP 복합기프린터 86XX 시리즈 모델(8610, 8620, 8630, 8640 등)

 

이번주 초 윈도우쪽 업데이트가 진행된 후 부터

HP Officejet Pro 86XX 시리즈 복합기에서 인쇄 시  @PJL SET JOB NAME="Formtec Design File....

메시지만 출력되는 증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현재 파악하기로는 윈도우 업데이트와 복합기 드라이버의 상호 충돌 문제로

추측하고 있으며 디자인 프로 재설치로는 해결하실 수 없는 문제라 판단되고 있습니다.

 

응급 조치 방법으로는

HP Officejet Pro 86XX 와 호환이 되는 HP Officejet Pro K550 프린터 드라이버를 추가로

설치하여 디자인 프로에서  HP Officejet Pro K550 프린터로 지정하여 인쇄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원도우 7 이상인 경우 프린터 추가 시 HP Officejet Pro K550 모델의 드라이버가 기본 제공되고 있어

HP 홈페이지에서 별도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으실 필요는 없습니다.]

 

HP Officejet Pro K550 드라이버 설치 방법(Windows 7)
http://h30491.www3.hp.com/t5/forums/forumtopicpage/board-id/Printer/thread-id/13806

 

HP Officejet Pro K550 드라이버 설치 방법(Windows 10/Win8.1/Win8)
http://h30491.www3.hp.com/t5/forums/forumtopicpage/board-id/Printer/thread-id/13767

 

*주) HP Officejet Pro K550 드라이버를 추가 후 인쇄가 안되는 경우 기존 HP Officejet Pro 86XX 의

속성에서 포트를 확인 후 HP Officejet Pro K550의 드라이버 포트(USB1,2..WSD 포트등)도 기존 포트와

같도록 변경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폼텍 디자인프로9 버전을 계속 잘 사용해 왔는데요 (윈도우7 사용중입니다)

프린터에 라벨용지를 넣고 인쇄를 했는데

갑자기 잘되던게 뽑고자 하는 인쇄내용이 안나오더라구요..

사진 첨부해서 보여드리고 싶은데.. 일단 인쇄내용을 보면

"@PJL SET JOB NAME="Formtec Design File ["PJL COMMENT="HP OFFicedjet Pro 8610 Wi"

더 내용이 있는것 같은데 짤리는것 같아요

디자인프로 소프트웨어 문제인가 싶어서 완전히 다 지웠다가

새로 깔아봤는데도 저런현상이 일어나서

프린터 문제인가 해서 역시 마찬가지로 드라이버 삭제후 다시 깔았는데도

같은현상이 반복되고 있네요''; 다른 출력물 들은 잘 나오는데

원인이 무엇일까요.....? 5년동안 아무런 문제없이 잘 사용해왔는데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습니다..!





 좋아요 0
덧글 0
이전글 안녕하세요 인쇄관련 질문좀 드릴게요..^^
다음글 라벨 제작 문의 답변 메일이 안오네요...(1:1메일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