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Q&A
폼텍 초보자 가이드
자주묻는 질문(FAQ)
질문과 답(Q&A)
1:1 원격 고객지원
매뉴얼 모음
고객 맞춤형 라벨 제작
1:1 메일 문의
제품 구입처 안내
공지사항



 
 
[소프트웨어] 문제가 이거 같습니다
번호 : 14499 분류 : 소프트웨어 작성자 : view002 등록일 : 2019-02-27 조회수 :1115
아래문의와 답변 받은 내용인데요..
에러창이 뜨는거 문제를 찾긴 찾앗는데..
안할수도없고...

암튼 다음메인에 접속하면 몇일전부터 KT 추가단말서비스가입안내창이 계속뜨길래
그 주소를 제한싸이트에 등록을햇었거든요..
그런데 등록한 이후부터 디자인프로9 실행시 아래질문과같이 에러창이 뜹니다.
이거 페이지 매일뜨는거 막긴 막아야되는데...
막아놓으면 에러메세지나오고..
둘다해결할방법은 없나요?

옵션-보안-제한된사이트 이고요..
등록한 주소는 http://210.217.72.119/ 입니다



=================================================================
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해주신 내용은 디자인 프로 9에서 샘플디자인, 클립아트등의
일부 기능 창들을 인터넷 익스플로러(이하 I.E)로 사용중인데
I.E 에 일부 오류가 발생해서 나타나는 증상으로 추측이 됩니다.



우선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실행하여 [도구] - [인터넷 옵션] - [일반] -
"검색기록 삭제" 와 [고급] "원래대로" 를 적용해 보시고 해결이
안되는 경우 [고급] - "고급설정복원"을 적용해 보셨으면 합니다.




기타 제품 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디자인프로9인데요..
잘 쓰다가 몇일전부터 에러메세지가 나옵니다.

메세지내용은
액티브엑스컨트롤을 표시할수없다고나오구요..
엑티브엑스컨트롤이 실행되지않거나 컨트롤중 하나의게시자를 차단했다고 나오네요

확인 누르면 한번 더 나오고 다시한번 더 확인을 누르면 디자인프로 실행이 가능하긴합니다.

이거 왜 이러는거죠?




 좋아요 0
덧글 0
이전글 cd라벨 출력을 하는데요
다음글 문제가 이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