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제품 사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에러 메시지로 미루어 보아 kernelbase
관련 문제로 추측이 됩니다.
커널 에러는 윈도우에서 가장 핵심적이며 대표적인 에러로
시스템 환경적인 부분에 영향이 가장 크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아무리 폼텍 소프트웨어를
재설치하셔도 동일 증상이 발생 할 가능성이 크십니다.
이는 폼텍 소프트웨어가 실행 될 때 윈도우에서 같이
지원해주는 기능상의 문제로 거의 같은 증상으로
에러가 발생합니다.
윈도우와 폼텍 프로그램 상호간에 발생하는 문제라
그 명확한 해결책을 제시해 드리기에 어려움이
있을 것 같습니다.
이럴 경우 불가피하게 한/글이나 M.S 워드등의 소프트웨어를
이용해 라벨을 출력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한글 이용 시 -----------
메뉴 바 [도구] - [라벨] - [라벨문서만들기] - [라벨문서꾸러미] -
[Formtec Standard] - [3XXX 선택] - [열기]선택하여
폼텍 제품을 손쉽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소프트웨어 사용에 관해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저희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를 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설치하려면 아래와같이 오류가 발생해서 작업을 못하고 있어요 폼텍 많이 써야하는데 큰일입니다.
오류 해결방법좀 알려주세요
문제 서명:
문제 이벤트 이름: APPCRASH
응용 프로그램 이름: DesignPro9.exe
응용 프로그램 버전: 9.2.0.6
응용 프로그램 타임스탬프: 5b989f77
오류 모듈 이름: KERNELBASE.dll
오류 모듈 버전: 6.1.7601.18015
오류 모듈 타임스탬프: 50b83c8a
예외 코드: 0eedfade
예외 오프셋: 0000c41f
OS 버전: 6.1.7601.2.1.0.256.48
로캘 ID: 1042
추가 정보 1: e238
추가 정보 2: e238f0fcb624f49d78bbe027fc436754
추가 정보 3: 8c1a
추가 정보 4: 8c1ada504a0a9596c8d1c81b2828ff3c
온라인 개인 정보 취급 방침 읽기:
http://go.microsoft.com/fwlink/?linkid=104288&clcid=0x0412
온라인 개인 정보 취급 방침을 사용할 수 없으면 오프라인으로 개인 정보 취급 방침을 읽으십시오.
C:\Windows\system32\ko-KR\erofflps.t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