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특정 PC 의 특이 증상으로 고객지원팀과 원격지원등으로
상담을 받아 보셨던 것으로 저희쪽에서도 기억을
하고 있습니다만 크게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원인이 불분명 시 윈도우의 작동이 정상적인 날짜로의
복원이 최선입니다만 그것 또한 복원이 여의치 않아
현재로선 의심이 가는 타 프로그램(특히 보안 관련)들을
하나 하나 제거 후 확인해 보시거나 불가피하게 윈도우를
재설치해 보심이 최선의 방법일 것 같습니다.
기타 제품 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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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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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 원격으로 지원을 받았지만, 결국은 해결하지 못한 현상입니다.
2주전 오전에도 괜찮았는데, 오후부터 갑자기 나타난 현상으로 PC에서 특별히 진행한 작업도 없는데...
윈도우즈 탐색 기능과 관련한 기능에서만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1~2십분 후 사용할 수 있어요.
이걸 해결하지 못하면 제 선택은 두가지뿐이네요.
한가지는 윈도우 다시 설치, 두번째는 디자인 프로를 사용할 수 없는 것...
도와주세요. 무엇때문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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