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해주신 증상은 과거 프린터 오류로 인한 인쇄 시작점의
이동 또는 용지 공급의 위치 이동(용지 가이드 밀착 부족)
발생하는 문제일 수 있습니다.
물리적인 오차이나 프로그램에서 보정해 줄 수 있는 방법이
[프린터 여백조정]기능이라고 있습니다.
여백 조정하실때에는 인쇄 실패하신 용지를 기준으로
눈금자로 측정하셔서 여백조정 후 테스트 인쇄도 같은 용지를
이용해 출력하시면 보다 정확합니다.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조정을 하십시오.
1) 디자인프로 9 (기준):[홈]-[인쇄미리보기]-[프린터여백조정]
2) 현재 잘못 출력된 인쇄물을 기준으로 눈금자로 확인하여
몇 mm를 어느 방향으로 이동시킬지 결정합니다.
3) (예로 3 mm 가 오른쪽으로 치우쳐 잘못 인쇄된 경우.)
현재 입력되어 [수평]란에 오차값을 증감시킴
4) [세로용지] 의 [수평]= -3, [수직]=0 으로 입력한 후
[확인]합니다.
5) [인쇄 미리보기]창에서 [인쇄]버튼을 클릭하여 출력을
합니다.
기타 제품 이용과 관해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안녕하세요
얼마전부터 발생한 오류 때문에 글을 남깁니다.
잘 사용하고 있던 중에 어느 날 부턴가 갑자기 용지에 맞지않게 출력이 되기 시작했습니다.
예를 들면 21칸짜리 용지에 맞게 작성하여 출력했는데
글자가 칸에 맞게 들어가지않고 조금씩 옆으로 밀려 삐져나오게 출력이 됩니다.
이런 현상의 해결방법을 알고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