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제 해결을 위한 답변을 드리기 위해서는
1:1 원격지원등으로 과거/현재 설치 버전과
저장 파일의 분석 및 윈도우 환경의 변화등의
원인분석 조사가 필요한 상태입니다.
고객님께서 시간이 허락되실 때 저희 고객지원팀
(1588-4952)으로 연락주시면 1:1 원격지원등으로
정확한 오류 원인에 대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점 고객님께 양해를 바라겠습니다.
기타 제품 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저희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전화문의를 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9버전 업데이트 후 Stream read error 때문에 사용을 할 수가 없습니다.
9버전에서 업데이트 전 작성한 파일이 업데이트 후 Stream read error 창이 뜨면서
정상적으로 열리지 않습니다.
빨리 사용해야하는데 빠른 조치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