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Q&A
폼텍 초보자 가이드
자주묻는 질문(FAQ)
질문과 답(Q&A)
1:1 원격 고객지원
매뉴얼 모음
고객 맞춤형 라벨 제작
1:1 메일 문의
제품 구입처 안내
공지사항



 
 
[자료관련] 엑셀파일 변환시 여러시트를 추가하는 방법
번호 : 12751 분류 : 자료관련 작성자 : Formtec 등록일 : 2012-06-04 조회수 :11464

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저희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시트의 구조는 엑셀만의 고유 분류 체계로
[디자인 프로 7]에서 자료변환 시 엑셀 자료는
선택적으로 1개 시트만 변환하실 수 있습니다.

자료들이 여러개의 시트로 나눠져 있는 경우
불편하시더라도 복사, 붙여넣기 방법으로 1개 시트로
통합하신 후 변환하여 사용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활용 TIP)

먼저 각 시트에 구분 열을 추가하고 1번 시트 값들은 A
2번 시트는 B, 3번 시트는 C로 표기해 놓고 시트를
통합하여 자료변환을 하시면 추후 시트의 구분값인
A, B, C 값만 선택적으로 추출하여 출력하실 수는 있습니다.

간략히 답변을 드렸습니다만, 답변드린 내용과 관련하여
자세한 상담이나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저희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전화문의를 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안녕하세요.
폼텍에서
엑셀파일을 열어서 여러시트 중에 한개만 선택하는 것은 되는데 여러시트를 그룹으로 지정해서 내가 원할때마다 원하는 시트를 불러들여 출력하는 방법은 없는지 궁금합니다.
여러시트를 한번에 변환하는 방법을 알려주셨음 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아요 0
덧글 0
이전글 엑셀파일 변환시 여러시트를 추가하는 방법
다음글 오류 해결 방법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