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공지사항
폼텍 초보자 가이드
자주묻는 질문(FAQ)
질문과 답(Q&A)
1:1 원격 고객지원
매뉴얼 모음
고객 맞춤형 라벨 제작
1:1 메일 문의
제품 구입처 안내
공지사항



 
 
[안내] Windows10 결제 브라우저 사용 안내
번호 : 858 등록일 : 2015-08-17 조회수 :28394

 

Windows 10의 브라우저 엣지(Edge) 사용시 액티브X를 지원하지 않아 결제 이용이 불가하므로

Windows 10에 내에 포함된 인터넷 익스플로러(IE)11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래 =======================================

 

방법1.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열기 클릭

 

[클릭] 

엣지 브라우저 이용 중 <그림1>과 같은 화면이 나오면 ‘Internet Explorer에서 열기’ 를 클릭합니다.

 


방법2. 인터넷 익스플로러 작업 표시줄에 고정

 

[클릭]

1) 시작메뉴 아이콘 바로 하단에 Windows검색창에 ‘ie’ 입력

 

2) Internet Explorer아이콘에 마우스 오른쪽버튼 클릭

 

3) 이 프로그램을 작업 표시줄에 고정 클릭

 

4) 작업표시줄에 고정된 인터넷 익스플로러 단축아이콘을 이용하여 인터넷 접속

 


중요. 인터넷 익스플로러 실행 시 관리자권한으로 실행

 

[클릭]

1) [Internet Explorer]에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

 

2)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클릭

 

*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셔야 설치시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브라우저 아이콘 구분법

 

[클릭]

 

위와 같은 방법으로 진행하셔도 안되는 부분이 있다면 올더게이트 고객센터 1661-7335 (내선2번→3번)

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덧글 0
이전글 신제품 키친라벨 체험단 당첨자 발표
다음글 폼텍 퀴즈 스크랩 이벤트 당첨자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