폼텍 초보자 가이드

 
폼텍 라벨 특징 & 구성
폼텍 라벨 제조공정
점착라벨 솔루션 정보
점착라벨 분류
High-Tech 라벨
소프트웨어 파워
소프트웨어 개발 연혁
고객맞춤형 라벨
백색필름 라벨 
클린오프 라벨 
키즈 라벨 
키친 라벨 
방수 라벨 
주소용 라벨
CD/DVD 라벨
미디어 라벨
분류표기용 라벨
화일인덱스 라벨
물류관리용 라벨
바코드 라벨
잉크젯/레이저 전용지
용도별 전체보기...
폼텍 디자인 프로9 
폼텍 디자인 프로8
폼텍 디자인 프로7
폼텍 디자인 프로6 Plus
포토 디자인 프로
CD 디자인 프로
폼텍 소프트웨어 패치
MS Office 라벨 활용
관련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FAQ
매뉴얼 모음
Global Software
폼텍 초보자 가이드
자주묻는 질문(FAQ)
질문과 답(Q&A)
1 : 1 원격 고객지원
고객 맞춤형 라벨 제작
고객제안
1 : 1 메일 문의
제품 구입처 안내
공지사항
폼텍 이벤트
동영상 교육
FDPS 과정소개
교육과정 안내
교육일정 및 신청
교육시설 소개/약도
찾아가는 교육 서비스
나의 교육신청 내역
가정에서
학교 및 유치원에서
직장 및 상점에서
행사 및 이벤트
기타활용 Tip
클립아트
라벨 템플릿
제품활용 동영상
회사소개
인증 및 수상내역
연혁
Contact US
계열사 및 사업 소개
HOME 고객지원 공지사항
 
 
 
[안내] 전화상담 설문조사
번호 : 840 등록일 : 2015-03-02 조회수 :2502

안녕하십니까? 한국폼텍(주) 입니다.
한국폼텍(주)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14년도 한국폼텍 상담원과 소프트웨어 또는 제품과 관련하여 1회이상 전화 상담을 받은 경험이 있는 고객님들을 대상으로 보다 나은 상담 서비스를 위하여 고객님들의 고견을 경청하고자 전화상담에 대한 설문을 조사 하고자 합니다.

 

더 나은 고객 서비스를 위한 설문조사이오니 설문에 응답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설문은 총 12문항으로 약 2분 내에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 만족도 설문 대상 : 2014년도 폼텍 상담원과 1회 이상 전화상담 받으셨던 폼텍 고객/회원
○ 만족도 설문 기간 : 2015년 3월 2일 ~ 3월 27일
○ 만족도 설문 내용 : 전화상담 만족도 관련



**** 설문조사에 참여하기 > > >

덧글 0
이전글 [공지] 웍스 댓글 이벤트 당첨자 발표
다음글 [공지] 한국폼텍(주) 회원약관 변경에 따른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