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폼텍(주)입니다. 한국폼텍의 하계휴가로 인하여, 쇼핑몰 등의 고객 전화상담 업무가 일부 축소 운영됨을 안내 드립니다. ======================================= ▶ [한국폼텍 하계휴가 운영안내] 하계 휴가기간 : 8월 2일(월) ~ 8월 4일(수) * 고객 전화상담 운영 : 상담시간 (오전 8시 ~ 오후 6시) 정상운영, 상담인원 축소운영. * 쇼핑몰 주문 및 배송 : 정상운영 * 전화주문(080-301-2100), 환불 및 교환 문의 : 미운영 * 전자세금계산서는 8월 5일(목)부터 발행 예정 ▶ [우체국 하계휴가 운영안내] 우체국 하계 휴가로 인해 7월 29일~8월2일 동안 계약소포 우편물에 대한 배송 제한 또는 지연이 있을 예정입니다 * 신선식품 접수 제한 및 배달지연 -. 배달제한 지역 : 전국 -. 지연기간 : 7월 30일(금) ~ 8월 2일(월) * 모든 소포 우편물 접수중지 -. 배달제한 지역 : 아래지역(12개 지역) 행 계약소포 우편물 (서울) 서울강남, 서울강동, 서울성북 (경인) 인천, 남인천, 서인천, 하남, 평택, 안양, 안산 (전북) 전주, 군산 -. 기간 : 7월 29일(목) ~ 7월 30일(금) ======================================= 휴가 기간 동안 잘 충전하여, 더욱 좋은 서비스와 상품으로 찾아 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