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공지사항
폼텍 초보자 가이드
자주묻는 질문(FAQ)
질문과 답(Q&A)
1:1 원격 고객지원
매뉴얼 모음
고객 맞춤형 라벨 제작
1:1 메일 문의
제품 구입처 안내
공지사항



 
 
[안내] 하계휴가 중 상담업무 축소운영 안내
번호 : 882 등록일 : 2017-07-26 조회수 :5976

안녕하세요. 한국폼텍(주)입니다. 


올해는 가뭄, 폭우 등 유독 날씨로 인한 어려움이 많은 한 해인것 같습니다.
무더위와 폭우에 고객님께 피해가 없기를 바랍니다.


한국폼텍의 하계휴가로 인하여, 프로그램 및 쇼핑몰 등의 고객 전화상담
업무가 일부 축소 운영되어 안내 드립니다.


하계 휴가기간 : 7월 31일(월) ~ 8월 02일(수)
(고객상담 운영시간 : AM 08:00 ~ PM 05:00)


휴가 기간 중에도 폼텍 쇼핑몰 폼샵의 주문 및 배송은 정상적으로 운영됩니다.

(※ 휴가 기간 중 전자세금계산서를 신청하신 고객님은 8월 3일에 발행됩니다.)
(※ 휴가 기간 중 전화(080-301-2100)를 이용한 주문은 운영되지 않습니다.)

 

휴가 기간 동안 잘 충전하여, 더욱 힘찬 서비스와 상품으로 고객님을 찾아 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오프라인 폼텍 판매처 확인하기

오프라인 웍스 판매처 확인하기


감사합니다.

덧글 0
이전글 [안내] 한가위 연휴 기간 한국폼텍 서비스 운영 안내
다음글 [안내] 5월 4일 임시 휴일 안내